쯔루쯔루 스베스베 (つるつる、すべすべ).

 카마타역에서도 걸어서 멀지 않은 하수누마역 앞에는
 센토이면서 온천인 Hasunuma Onsen이 있다.

 처음 이곳을 들어갔을 때, "아, 또 한 곳 발견"이라는
 생각이 바로 들었다. 온천수가 좋았으며, 이곳 운영자는
 단지 상업적인 Mind만 가지고 있지 않은 듯 했다.

 Go Go Sento !

 @はすぬま, 201706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