쯔루쯔루 스베스베 (つるつる、すべすべ). 카마타역에서도 걸어서 멀지 않은 하수누마역 앞에는 센토이면서 온천인 Hasunuma Onsen이 있다. 처음 이곳을 들어갔을 때, "아, 또 한 곳 발견"이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다. 온천수가 좋았으며, 이곳 운영자는 단지 상업적인 Mind만 가지고 있지 않은 듯 했다. Go Go Sento ! @はすぬま, 20170619